Pinjin은 중국 비상장 기업으로 고압 알루미늄 다이 캐스팅, 아연 다이 캐스팅 등, CNC 가공, 마무리, 조립 및 테스트를 전문으로 합니다! 컴퓨터 기술이 공장 전체에 통합되어 관리 정보 시스템, 엔지니어링 설계, 다이 캐스트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설정, 분석 및 생산. Pinjin은 또한 다이캐스팅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계 가공, 청소, 조립 및 압력 테스트를 처리하는 최첨단 "작업 셀"을 통해 수행됩니다. Pinjin은 고객에게 완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email protected]을 통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하이 베이 조명이란?

보다 비용 효율적인 창고 조명 방법을 찾고 있다면 LED 하이 베이 조명을 고려해야 할 때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가격이 하락했고 많은 사람들이 이 새로운 조명으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LED 하이 베이 조명은 많은 기업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에너지 효율적인 조명 기술입니다. 그러나 투자를 하기 전에 그것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LED 하이 베이 조명이 무엇인지부터 비즈니스에서 사용하고 싶을 때까지 모든 것을 다룰 것입니다. 계속 읽어보세요!

LED 하이 베이 조명이란 무엇입니까?

LED 하이 베이 조명은 밝은 흰색 형광등을 방출하는 일종의 산업용 조명입니다. 작업을 위한 일반 조명과 가시선을 모두 제공하기 위해 창고와 공장에서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LED 하이 베이 조명은 현재 고정 장치를 교체하려는 주택 소유자나 한때 전통적인 메탈 할라이드 조명을 사용했던 기업에게도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그리고 1980년대부터 주변에 있었지만 비용(LED램프당 약 $150-$200) 때문에 널리 채택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LED 기술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제조업체는 LED 하이 베이 조명의 가격을 낮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LED램프당 $75-$125로 이전보다 더 경쟁력 있는 가격 범위에서 램프를 찾을 수 있습니다.

LED 하이 베이 조명의 장점 및 단점

LED 하이 베이 조명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메탈 할라이드 하이 베이 조명보다 밝습니다. 그들은 더 높은 루멘 등급과 증가된 전력량을 가지고 있어 더 강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넓은 지역을 빛으로 덮어야 하는 창고나 시야가 중요한 공장에 적합합니다.

또한 LED는 다른 유형의 조명보다 열을 적게 발생하므로 경우에 따라 에어컨의 필요성이 줄어듭니다. 그들은 또한 지면에 더 가깝게 배치할 수 있으며 여전히 충분한 빛을 제공합니다.

조명은 또한 LED 하이 베이 조명으로 더욱 효율적입니다. 즉, 기존의 메탈 할라이드 램프에서 전환하면 매년 상당한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LED 하이 베이 조명 시스템을 설치하는 비용은 기존 HID 조명 시스템보다 적은 고정물이 필요하고 저전압 배선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반면에 LED는 메탈 할라이드 램프와 동일한 품질의 빛을 생성하지 않으므로 소매점 및 레스토랑과 같은 특정 용도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충분한 조명 기구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메탈 할라이드 시스템과 같은 양의 작업을 생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응용 프로그램이 이점을 얻습니까?

넓은 실내 공간을 밝혀야 할 때마다 하이 베이 조명이 일반적으로 적합합니다. 제조 시설, 체육관, 창고, 대형 백화점, 공장 등과 같은 공간을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시설은 일반적으로 광대하며 수직 및 수평 공간을 많이 포함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적절한 조명 수준을 제공하기 위해 강력한 조명이 필요합니다. 하이 베이 조명 기구는 일반적으로 후크, 체인 또는 펜던트를 통해 천장에 매달려 있거나 천장에 직접 고정될 수 있습니다(트로퍼 조명과 유사). 위의 이미지는 작동 중인 높은 베이 조명을 보여줍니다.

다양한 산업 및 시설에는 높은 베이 조명이 필요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창고
  • 산업 시설(산업용 LED 조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참조)
  • 제조 시설
  • 학교 및 대학 체육관
  • 커뮤니티 센터 또는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같은 시립 시설
  •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애플리케이션

메탈 할라이드, 형광등 또는 기타 기존의 하이 베이 조명 대신 LED 하이 베이 조명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역사적으로 하이 베이 조명이 필요할 때 다양한 조명 기술이 창고 및 산업 환경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 중 일부는 금속 할로겐화물(MH), 고압 나트륨(HPS) 및 형광등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각 전구에는 장점이 있지만 산업용 LED 조명은 중요한 면에서 기존 전구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LED 개조가 창고 또는 산업 공간에 적합한지 결정할 때 다양한 고려 사항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 산업용 LED 조명 대 메탈 할라이드 하이 베이 조명: 야구장에 가본 적이 있다면 메탈 할라이드가 경기장을 비추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MH 램프는 스포츠 및 창고/산업용으로 널리 사용됩니다(크고 높은 공간을 조명해야 하는 모든 설정 포함). MH 조명의 이점에는 적절한 연색성과 비교적 적절한 촉광 수준(다른 유형의 기존 전구와 반대)이 포함됩니다. 주요 단점 중 일부는 워밍업 시간이 길고(때때로 15-30분) 유지 관리 비용이 높으며 고장 특성에는 깜박임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생산하는 많은 에너지가 열로 낭비된다는 사실에 추가됩니다. LED 대 메탈 할라이드 조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LED 하이 베이 조명 대 고압 나트륨(HPS) 조명: HPS 조명은 하이 베이 조명이 적합한 창고, 산업, 비즈니스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저렴한 판매 가격, 높은 에너지 효율(낮은 운영 비용), 비교적 긴 수명 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HPS 조명 기술은 대부분의 기존 전구에 비해 이러한 이점을 유지하지만 LED 하이 베이 조명의 세 가지 측면에서 모두 잃습니다. HPS 전구의 단점은 시장에서 최악의 연색성과 예열 기간을 포함합니다. LED 대 고압 및 저압 나트륨 조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산업용 LED 조명 대 형광 조명: 다소 덜 일반적이지만 형광 조명은 때때로 창고 또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주로 T12, T8 및 T5 조명)에 사용됩니다. 형광등의 장점은 저렴한 초기 비용과 상대적으로 높은 효율성(특히 기존의 다른 전구에 비해)입니다. 단점은 유독성 수은(특정 폐기물 처리 절차가 필요함)의 존재, 스위치를 켰다 껐을 때 수명 감소, 빛을 안정시키기 위해 안정기가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LED 대 형광등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하이 베이 라이트의 종류?

하이 베이 조명은 상업 및 산업 환경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명 유형입니다. 그것은 그것에게 인상적인 외관을 제공하는 높고 좁은 고정물이 특징입니다. 천장 높이가 8미터(약 25피트) 이상인 건물의 표준입니다.

하이 베이 조명은 전체 영역 또는 공간 내의 특정 영역을 비추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고, 공장 및 기타 상업 시설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하이 베이 조명의 인기는 다재다능함 때문입니다. 밝고 넓은 환경을 조성하거나 특정 목적을 위해 제어된 양의 빛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높은 천정 조명은 작업 표면이나 저장 용기를 비출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이나 기계를 강조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 베이 조명은 종종 설치 비용이 많이 들지만 투자할 가치가 있는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이어서 밤낮으로 일관된 조명이 필요한 기업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하이 베이 조명은 특정 영역에 정의된 광원을 제공하여 공간의 미적 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이 베이 라이트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구식 LED 하이 베이 조명 및 UFO LED 하이 베이 조명. 구식 LED 하이베이 조명은 출력 범위가 50w~1000w이지만 반사판(미세 커버)이 너무 크고 운송비가 너무 비싸서 더 이상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UFO LED 하이 베이 조명은 보다 일반적인 유형의 하이 베이 조명이며 일반적으로 공장, 창고 및 기타 대형 실내 공간에서 사용됩니다. UFO LED 하이 베이 조명에는 반사경이 없지만 경우에 따라 빛의 초점을 맞추기 위해 추가할 수 있습니다.

UFO LED 하이 베이 조명의 전력 범위는 일반적으로 100w/150w/200w/240w/300w이며 IP65 등급입니다. 하이 베이 조명 시장은 2021년에 2,341만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8.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시장 조사 극대화)

하이 베이 조명에 적합한 루멘 등급.

하이 베이 조명을 선택할 때 루멘 등급의 적절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우에 따라 높은 루멘 등급이 필요할 수 있지만 조명의 톤과 주변 지역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빛은 압도적일 수 있고 생산성과 기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반면, 너무 적은 빛은 영역을 어둡고 음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이 베이 조명에 적합한 루멘 등급을 결정하는 좋은 방법은 특정 공간에 가장 적합한 조명 유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기 기사 또는 기타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입니다.

루멘 등급은 생성된 빛의 양을 기준으로 하며 다음과 같이 약어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 60루멘 = 1와트
  • 100루멘 = 2와트
  • 300루멘 = 5와트
  • 500루멘 = 10와트
  • 1000루멘 = 20와트

하이 베이 조명의 루멘 등급에 대한 제안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멘 등급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Low Lumens(4,000-20,000), Medium Lumens(21,000-35,000)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형이며 High Powered High Bays(40,000-50,000)입니다.

낮은 루멘(4,000-20,000)

이 조명은 가치가 높고 에너지 효율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것입니다. 공장 및 기업의 중소 규모 위치는 더 크거나 더 중요한 장소만큼 많은 빛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종종 이러한 조명을 사용합니다.

중간 루멘(21,000-35,000)

이 범위의 루멘은 가장 일반적이며 일반적으로 대형 상업 및 산업 건물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매우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면서 많은 빛을 발산하기 때문에 수요가 많습니다.

고성능 하이 베이(40,000-50,000).

고출력 LED 하이베이는 LED 하이베이 중 가장 밝은 형태로 주차장, 운동장 등 야외 공간에 주로 사용된다. 이 조명은 가장 어두운 조건에서도 쉽게 볼 수 있도록 가장 높은 수준의 조도를 제공합니다.

어떤 와트의 LED 하이 베이를 구입해야 합니까?

LED 하이 베이 조명에 적합한 와트를 선택할 때 사용 가능한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낮은 와트(30-90와트), 중간 와트(100-230와트) 및 고성능 하이 베이(280-360와트)입니다.

  • 저전력 LED 하이 베이 조명은 작업 조명 및 독서등과 같은 일반 조명 요구 사항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30-90와트의 전력을 사용하며 따뜻하고 매력적인 조명을 제공합니다. 이 조명은 복도나 출입구와 같이 많은 전력이 필요하지 않은 장소에도 적합합니다.
  • 중간 와트 LED 하이 베이 조명은 밝지만 압도적이지 않은 조명을 원하는 지역에 적합합니다. 이 조명은 100-230와트의 전력을 사용하며 저전력 LED 하이 베이 조명보다 더 강렬한 빛을 발산합니다. 회의실, 교육실 및 사무실 공간과 같은 영역에 이상적입니다.
  • 고출력 LED 하이 베이는 280-360와트의 전력을 사용하며 더 넓은 영역이나 더 많은 밝기가 필요한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이 조명은 창고, 쇼룸 및 소매점과 같은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이 조명은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60%까지 조도를 낮출 수도 있습니다.

하이 베이 조명의 색온도.

하이 베이 LED 조명에 적합한 색온도를 선택할 때 5000K, 4000K 및 3000K의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5000K 색온도는 문서 또는 프리젠테이션 작업과 같은 일반 사무용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그것은 매력적이고 편안한 따뜻한 톤을 제공합니다.

The4000K 색온도는 소매점과 레스토랑에 적합합니다. 따스한 빛의 인상을 주고 개방감과 유쾌함을 연출합니다.

3000K 색온도는 작업 조명이나 기술 공간에 가장 적합합니다. 그것은 어떤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보다 중립적인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광이 주요 광원인 소매 디스플레이 또는 전시 공간과 같은 응용 분야의 경우 5000K가 자연광을 모방하기 때문에 최상의 색온도 선택입니다. 4000K는 3000K보다 따뜻한 톤을 연출하며 사무실 환경과 같이 자연광이 많이 들어오는 공간에 적합합니다.

보다 극적인 효과를 만들고 싶다면 3000K 색상이 공간을 차갑고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줄 것입니다. 선택한 색온도에 관계없이 구매를 완료하기 전에 응용 프로그램에서 테스트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하이 베이 조명이 필요합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조명할 영역의 크기와 원하는 조명 수준을 비롯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작은 창고에는 높은 베이 조명이 몇 개만 필요한 반면 대형 격납고나 조립 공장에는 더 많은 조명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경험이 풍부한 조명 계약자와 상의하여 특정 요구 사항에 적합한 하이 베이 조명의 수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계약자는 원하는 조명 수준뿐만 아니라 조명을 받을 영역의 크기와 레이아웃을 고려합니다.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특정 용도에 맞는 이상적인 수의 하이 베이 조명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하이 베이 라이트 설치 방법

LED 하이 베이 조명을 설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약간의 준비와 지식만 있으면 프로세스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LED 하이 베이 조명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ED 하이 베이 조명에는 웜 화이트, 쿨 화이트, 뉴트럴 화이트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따뜻한 흰색 LED는 일반 조명에 적합한 황백색 빛을 방출합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조명 및 작업 조명과 같은 용도로 권장됩니다. 쿨 화이트 LED는 저조도 환경에서 독서 및 작업에 최적인 청백색 빛을 발산합니다.

중성 백색 LED는 일반적인 조명과 주변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이상적인 자연스러운 백색광을 방출합니다. 필요한 LED 하이 베이 조명 유형을 결정했으면 이제 올바른 조명기구를 선택할 때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고정 장치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직접 매설 또는 오목한 장착입니다. 직매장 비품은 지면에 직접 설치되며 추가 배선이나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립형 장착 고정구는 천장이나 벽에 구멍을 뚫어야 하며 전선 또는 케이블 배선 옵션과 함께 제공됩니다.

고정 장치와 LED 하이 베이 조명 유형을 선택했으면 이제 설치할 차례입니다. LED 제품 & LED 하이 베이 조명을 설치하는 데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먼저 Phillips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나사 또는 경첩을 제거하여 영역에서 오래된 램프 또는 고정물을 제거합니다. 기존 하드웨어를 모두 제거한 후 새 램프의 나사를 풉니다.

결론

고품질 LED 조명 기구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았으니 이제 완벽한 조명 기구를 찾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현재 조명이 고장 나기 시작하거나 개조 프로젝트가 필요한 경우 지금 당사 파트너인 LEDIII.COM에 문의하면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새 조명을 신속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회사 소개

Pinjin 주조는 1995년에 다양한 금속 부품을 위한 고급 금속 주조 주조 및 cnc 가공 공장입니다. 당사의 금속 주조 공정은 원하는 부품에 대한 설계 및 재료 선택 모두에서 큰 자유를 제공합니다. 또한 당사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완전한 주조 제안을 제공할 것입니다. 참고를 위해 제품 디자인, 재료 선택, 가공 세부 사항 등에 대해. 우리의 비즈니스 핵심은 작업 성능이 높은 고품질 정밀 주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문의하기

추가 탐색

  • 강철 주물
  • 철 주조
  • 알루미늄 주조
  • 모래 주조
  • 다이 캐스팅

중국 부품 제조업체
Logo